재전송 받을려고 스타벅스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처음엔 카카오톡으로 문의하라고 하더니
카카오톡에서 받은게 아닌데 거기에 문의하는게 맞냐고 물어보니
그럼 핀번호를 알아야 조회해볼수 있다고 불러달라네요.
근데 핀번호를 알면 굳이 재전송 받을 필요없이 그냥 등록하면 되는데
그래서 모른다고하니 그럼 어떻게 해줄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하네요.
일반 기프티콘의 경우 발행처에 수신번호 불러주면 그냥 재전송 해주던데
스타벅스 e-Gift는 그게 안되나요?
<</span>사용 시 주의사항> -선물받은 MMS를 파트너에게 제시해 주세요. (아직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아니신 경우, 본 e-Gift 카드를 등록한 후 첫 번째 결제 시 익일 무료 음료 쿠폰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실물 스타벅스 카드로 교환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단, 매장 내 보유하고 있는 스타벅스 코어 카드로 제공, 프로모션 카드로는 교환 불가합니다. e-Gift의 이미지와 실물 카드 이미지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실물 스타벅스 카드로 교환된 경우, 금액이 사용되지 않더라도 선물한 분이 결제를 취소할 수 없습니다. -선물한 분이 결제를 취소할 경우 본 MMS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스타벅스 리워드에 등록된 e-Gift 카드만 잔액보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개인정보 보호 차원에서 e-Gift 발송 내역을 발송 후 3개월만 보관합니다. (수신 이후 문자 삭제, 분실 등으로 인한 재발송 처리가 안되오니 이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이용 전 스타벅스 카드 이용 약관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스타벅스 카드 이용 약관 바로가기 :: https://www.starbucks.co.kr/app/foo... 본 e-Gift는 받은 일로부터 2주 이내에 거절 가능합니다. 단, e-Gift를 등록하거나, 등록 후 해지하시는 경우 거절하기는 불가 합니다.
|
위에 유의사항 읽어보면
수신 이후 문자 삭제, 분실 등으로 인한 재발송 처리가 안되오니 이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라고 써있으니 재발송 안되는거 아닌가요..?
|
@Debug 처음에 카톡으로 받으셨으면 PC 카톡으로라도 열심히 찾아보셔야 될 듯 합니다. 문자로 받으셨다면 핸드폰 고치시는 수밖에 없을 듯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