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최신글
  • 자유게시판
  • 정치자유게시판
  • 진보공감게시판
  • 보수공감게시판
  • 유머/감동
  • 신입게시판
> 유머/감동
  • 유머/감동
  • 자유게시판
  • 정치자유게시판
  • 진보공감게시판
  • 보수공감게시판
> 분류
  • 유머글
  • 유머이미지
  • 유머동영상
  • 감동
  • 기타

생각보다 극혐하는 사람 많은 서비스.jpg 56
디월트매니아
40 2025-07-15 16:31   조회 : 30587
b6b39d5e7cfcd5d14adb25e81c038145.jpg (8.6 KB)e50f0d94829fe8e0559d904085bfddc3.jpg (44.9 KB)

b6b39d5e7cfcd5d14adb25e81c038145.jpg

 

e50f0d94829fe8e0559d904085bfddc3.jpg

 

 

보이는 ARS

상담원 인건비 줄이려고 혈안된거 밖에 안보임...
 
이용 힘들고 UI도 병신같은게 대부분이라...

4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목록보기 공유 코멘트작성 코멘트56
앱스테르고
| 다른의견0
요새는 AI인지 ㅈㄹ인지 해놔서 상담원 연결도 더 어렵게 해놓음. 0번 누르면 상담원연결 국룰 깬데 어디 있었는데 진짜 짜증나서 죽을 뻔.
설레는하루
| 다른의견0
저걸로 해결 된 적이 없음
오전9시25분
| 다른의견0
젊은 사람도 짜증나고 헷깔리는데 어르신들은 더더욱 접근성이 어렵죠. 가입 같은건 바로바로 쉽게 접근 할수 있게 하고 해지나 기타 다른 문의는 어렵게 해 놓죠. 어렵게 상담원 연결돼도 대기시간이 길어 중간에 끊게 유도하고요. 이것들이 모여서 하청을 받은 콜센터 수입으로 이어집니다. (전직 통신사 콜센터 상담원 7년근무)
콜러스
| 다른의견0
저걸로 해결될 거였으면 전화도 안했겠죠.
순대국다대기
| 다른의견0
상담원을 줄이고 싶고 인건비를 줄이고 싶으면 좀 인터넷으로 다 해결이 되게끔 만들든가 은행이고 통신사고 꼭 어떤 거는 상담원 통해서 해결해야 하고 내방해야 되고 참 ㅋㅋ
앱스테르고 다른의견 0 추천 58
| 덧글 점아이콘
  1. 댓글주소복사
국짐헛다리 다른의견 0 추천 0
* | 덧글 점아이콘
  1. 댓글주소복사
막강아이구 다른의견 0 추천 4
| 덧글 점아이콘
  1. 댓글주소복사
비멍 다른의견 0 추천 0
* | 덧글 점아이콘
  1. 댓글주소복사
낙동강워리얼 다른의견 0 추천 0
| 덧글 점아이콘
  1. 댓글주소복사
설레는하루 다른의견 0 추천 41
| 덧글 점아이콘
  1. 댓글주소복사
만까 다른의견 0 추천 4
| 덧글 점아이콘
  1. 댓글주소복사
Dknwiwof 다른의견 0 추천 0
| 덧글 점아이콘
  1. 댓글주소복사
wldngwgsls 다른의견 0 추천 0
| 덧글 점아이콘
  1. 댓글주소복사
디젠 다른의견 0 추천 4
| 덧글 점아이콘
  1. 댓글주소복사
전체 코멘트 보기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