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대응을 두고 시비를 가려봤자
이미 벌어진 일이고 달라지는건 없습니다.
소보원에서 이달 31일까지만
머지관련 피해구제신청서 접수하며
곧 집단분쟁 공지도 한다하니
아직 안한 분들은 서두르세요
경험상 소보원에 상담하면
공감만 해줬지 해결은 안됐지만
그래도 마냥 환불만 기다리지 말고
할수 있는건 다해봐야 합니다.
딱히 손해보는 것도 없으니까요
이커머스 업체에서도 소보원에 접수한 고객은
대응을 달리한다네요
접수방법은
1372 전화하여 간단하게 상담받고
신청서 접수하면 됩니다.
한국소비자원 홈페이지(www.kca.go.kr) 접속 -> '피해구제-피해구제신청-피해구제접수방법-(오른쪽 하단에서)피해구제신청하기-본인인증‘ 후 신청
* 제목: 머지머니(포인트)/머지플러스 월구독료 사용 불가로 인한 잔여 대금 환급요구
* 피해내용 작성후, 머지포인트 계정자의 생년월일 작성
* 품목명: 신유형 상품권
* 첨부파일 *
- 머지포인트 앱-> 내정보 옆에 점 3개 누르시면 나오는 개인정보설정화면 캡쳐
- 머지포인트 잔액 내역 화면 캡쳐
- 카드결제내역 캡쳐
- 구매사이트 구매내역
귀하는 1372 소비자상담센터를 통한 상담 이력이 없거나, 상담 시 피해구제 절차 이외의 안내를 받은 것으로 확인됩니다.
상담이력조회라며 이런게 뜨는데요. 다른 절차가 남았을까요? |
상담없이 접수햐보고 안되면 위 방법대로 해보세요
정상적으로 접수되면
[Web발신] 고객님의 피해구제 신청 건이 저장되었습니다. 적격 여부를 검토하여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자 수신됩니다. |
혹시 이달 31일까지만 머지관련 피해구제신청서 접수 내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샀던 카드를 해지해서 카드 내역 받는데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아서요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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