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가 배송업체 지정하는건 무작위 일까요? 고정일까요?
저희 지역인경우엔
롯데,하나같은 경우 지니엘이 항상 오는데,
비씨,국민,삼성,현대 쪽은 무조건 국제로 오네요.
지역마다 고정일까요? 아니면 카드사마다 주거래 배송업체가 있을까요?
전 주거래 업체가 정해져 있나봐요!
재포님들은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민원 과다발생/ 물량 현황 등 참고해서 의뢰하는것같습니다. 예전엔 하루만에 오던게 5~10일이나 묵혔다가 보내는 업체 민원 넣으니 바뀌기도 하더군요. 민원때문에 바뀐건지 업체에서 소화시키지 못한 계류물량 많다고 카드사한테 못받아왔든지 아무튼 불만스러운 부분은 상세히 적어서 카드사에 민원/고객센터 이메일 남겨야 업무처리가 좋아집니다. |
[* 비회원 *] |
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