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에 등록 안한걸 발견했어요..
위메프 고객센터 전화도 안될거 같은데 컬쳐에 전화하면 다시 재발송 해줄까요?? 2월에 구매한거라 정산은 됐을거 같은데.. 어플상 재발송은 안되더라구요..
다른의견을 사용할 경우 게시글 작성자와 다른의견 사용한 회원님 모두 -1-2-3점을 받게됩니다.
네 ****으로 똑같이 복사 되더라구요..
티켓발송 실패로 나오는건 이미 사용하신 것일수도 있습니다
취소신청 버튼도 살아있어요..
혹시 충전내역 어디서 보는지 알수 있을까요?? 충전사용내역 보니 핀번호는 따로 안떠서요 ㅠㅠ
충전해도 가끔 사용가능 뜨는게 있더라구요.
pc에서 재발송 눌러봐요. 저는 그렇게 받았어요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파워링크광고등록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