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 해외포럼
  • 해외포럼
  • 해외구매장터
  • 해외뽐뿌
  • 중국포럼
  • 해외구매대행
  • 국가별포럼
  • 영양제포럼
> 분류
  • 일반
  • 정보
  • 질문
  • 기타
  • 쿠폰
  • 추천

Blinq 애플워치5 40mm 정밀검수사진입니다ㅋㅋ 9
 아마존킬러 질문 | 2021-01-07 06:28 | 조회 : 1489 / 추천 : 0
8083C6D4-CFB0-4FE3-904B-89263FA36367.jpeg (60.7 KB)

 

8083C6D4-CFB0-4FE3-904B-89263FA36367.jpeg

 

Verygood 인데  다른곳에 문제없으면 그냥 쓸까요?ㅋㅋㅋ

중고제품은 처음구매해봐서 이정도면 사야되는건지 돌려보내야되는건지 가늠이 안가네요

 

 

 

코알라7 다른의견 0 추천 0

저정도 기스면 애플리퍼 거부됩니다. 애플케어플러스아니면 애플공식수리 못받는다고 생각하셔야할듯요. 저같음 반품하고 국내 중고 알아보겠습니다. 워치는 리퍼기간지나도 배터리 80%이하고 외부손상 없으면 9만원 정도에 유상리퍼되는데 저 경우는 거부당할듯합니다.

2021-01-07 07:02 | 덧글
아마존킬러 다른의견 0 추천 0
국내 깨끗한 중고가 30중반이라..ㅋㅋㅋ 싼맛에 산걸로 들고댕기려고합니다 다른곳은 깨끗하네요 의견감사합니다👍
2021-01-07 07:49 | 덧글
전복죽냠 다른의견 0 추천 0
아마존 웨어하우스에서 230불에 44미리 샀는데 쌔거왔어요 /Vollago
2021-01-07 07:39 | 덧글
아마존킬러 다른의견 0 추천 0

전 싼맛에 그냥 써야겠네요👍

2021-01-07 07:51 | 덧글
puritanlee 다른의견 0 추천 0

검수하신거면 그냥 반품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측면쪽 기스는 그나마 쓸만한데 액정에 기스는 보실때마다 마음에 걸리실 것 같아요 반품하시고 차라리 1-2만원 더 나가더라도 액정은 손상 없는거 사시는게 좋으실것 같아요

2021-01-07 09:28 | 덧글
작은물고기 다른의견 0 추천 0
액정 스크래치가 맞나요? 빛반사로 촬영자 어깨 부분이 액정에 비치는 것처럼 보이는데요.
2021-01-07 12:39 | 덧글
puritanlee 다른의견 0 추천 0

와... 대박 그렇게 보입니다!

2021-01-07 13:12 | 덧글
작은물고기 다른의견 0 추천 0

검수시 문제 있으면, 따로 답변이 달리는데 사진만 보내준 거면, 이상 없는 거겠죠. 판단은 본인께서~

2021-01-07 13:17 | 덧글
아마존킬러 다른의견 0 추천 0
말씀하신거 듣고 보니 그렇게 보이네욬ㅋㅋ

근데 진짜 스크레치인건 비밀...ㅠ 고민하다가 그냥 놔줬습니다 ㅠ

2021-01-07 15:27 | 덧글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