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링크등록안내
제꺼랑, 어머니 번호이동을 해야 해서 2개를 수령 하러 갔는데
직원이 신청을 하고 왔냐고 하길래, 가입신청하니, 유심을 국민은행에서 수령 받으라고해서 왔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신청 하셨냐고 하길래, 신청이 된는지는 모르겠지만 해당 문구가 떠서 왔다고 하니
유심을 하나만 건내 주네요. 어머님껏도 받으시려면 저기 가서 신청서 작성 하고 오라고 합니다
여기서 부터 좀 의아 스러운게, 난 신청서 작성했는지 확인 여부를 구두로만 확인 하고 유심을 줬는데, 이러면 그냥 2개 줘도 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알겠다고 하고, 다시 빈자리에 어머니와 함께 가입신청서를 작성했하고 있는데
은행앱 인증 부터, 모 이렇게 하는게 많고 또 모가 이렇게 안되는지 ㅠ
여차자차 작성후 보니, 유심을 이미 받았으면 유심 번호입력 하는 란이 나오네요?
더이상 진행이 되지 않으니 다시 번호표 뽑고 이번엔 다른 직원에게 갔습니다. 신분증을 달라고 하네요
조회를 하더니, 신청서 작성 했냐고 묻습니다. 그래서 제가 "지금 작성하다가 유심 번호를 넣으라고 나오네요
이거 유심을 줘야 마무리 되는거 아닐까요?" 제 얘기를 듣더니 옆 직원에게 물어 보니
그거 그냥 유심 드리면 된다고 안내를 하네요
.
.
.
그 얘기를 듣고 나니 은행에서 은행에서 이 뻘짓을 어머니 모셔두고 한시간 가까이 뻘짓 한거 생각하니 허탈감이 확 밀려 오네요
배는 고프고, 이렇게 업무 공유 제대로 안되다니!!!!
혹시 저처럼 고생하지 않도록 국민은행 유심 수령 하실분들은 당당히 유심 달라고 말씀 하시기 바랍니다
집에서 셀프 개통 할거라고 말하세요!!
은행 직원들이다 보니 리브엠 관련해 교육을 받아도 아마 대충기억할 것 같아요. 저도 어제 하나 개통하고, 오늘 데이터쉐어링 유심과 어머니 가입 유심 받으러 갔는데, 직원이 신청은 했냐 어쩠냐 헷갈려 하드라구요. 그냥 이건 그냥 주시면 제가 셀프 개통 하는거예요. 라고 하고 2개 받아왔네요 ㅎㅎㅎ 이게 요금제 저렴한 대신 서비스가 부족한 어쩔수 없는 결과 같아요 ㅎㅎ |
리브엠은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유심은 택배수령 후 자기가 편한 시간에 셀프개통 하는 게 최고입니다
괜히 시간 들여서 은행지점 찾아갈 필요 없는 것 같아요 지점별로 제대로 인지못한 곳 걸리면 본문 사례처럼 고생만 합니다 |
저도 우리딸 플렉스 번이하러 어제 은행갔더니 은행직원이 개통첨 해본다길래 느긋하게 함해보시라고 기다렸네요ㅎ
이리저리 통화도 하고 직원들끼리 물어도보고 생각보다 금방개통하고 유심받아서 나왔네요 아직 교육이나 메뉴얼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은듯했네요,, |
저도요. 뭐 등록 한다 어쩌고 계속 전산 입력이 안되네 왜 그러지.. 앞에서 유심만 받을 수 있다고 몇 번을 말 해도 듣지도 않다가 어디 전화해보더니 그냥 내주더라구요 |
은행노조에서 대기시간 길어지고, 기존 업무에 방해된다고 창구영업 반대하고 있어요. 금융위에서 비대면으로 하라고 가이드했구요. 그래서 창구직원말고 모바일에서 신청하고 퀵이나 우편으로 받고 개통하는게 편해요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