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 휴대폰포럼
  • 휴대폰포럼
  • 아이폰포럼
  • 안드로이드
  • 휴대폰뽐뿌
  • 휴대폰업체
  • 휴대폰장터
  • 구입개통수령
  • 휴대폰상담
> 분류
  • 일반
  • 정보
  • 알뜰폰
  • 멤버쉽
  • 번호놀이
  • 회선관리

대리점에서 위약금을 달래요ㅠㅠ도와주세요(2탄) 60
 해해해피 8 2025-05-08 16:28   조회 : 17118

  • 대리점에서 위약금을 달래요ㅠㅠ도와주세요
  • 제가 이미 자급제 폰을 사용하고 있어서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다가 SKT 이용이
https://m.ppomppu.co.kr/new/bbs_vie...

 

 

 

안녕하세요. 지난번 유심개통만 했는데, 저모르게 꿀꺽한 리베이트 23만원이

 

환수되자 그 돈을 저보고 내놓으라고 자꾸 하는데 어떻게 하냐고 글 올렸던 글쓴이입니다.

 


이후 방통위 민원 넣고 기다리고있었는데, 오늘 다른 대리점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그 사람이 말하기를 

 

제가 유심을 개통한 곳은 "판매점" 이며 -> 오늘 전화온 곳은 그 개통을 담당하는 "대리점" 이고 

 

방통위에서는 "대리점"에 압박을 넣고 있으니 민원을 취하해달라는 내용이었어요.

 

 

 

대리점 측에 따르면, 

 

해당 판매점과는 이미 몇 달 전에 계약이 종료된 상태이며, 

 

대리점과 판매점은 갑을 관계가 아니기 때문에 직접적인 패널티나 불이익을 줄 수 있는 권한이 없다고 합니다. 

 

대리점에서도 판매점과 통화했지만, 

 

상대방은 자신들이 손해를 봤다고 주장하고 있어서 그게 아니라고 다시 설명을 해주었고,

 

고객에게 23만원을 요구하는 약관은 없다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대리점도 해당 판매점의 행동이 잘못되었다고 판단했지만, 

 

현재로선 판매점이 저에게 사과할 가능성이 낮아보이고, 방통위 민원이 대리점으로 접수되어 곤란한 상황이니

 

접수한 방통위 민원을 취하해달라는 입장인데요.

 

 

 

저는 아무런 사과도 못듣고 이렇게 , 

 

그 판매점에는 아무 피해도 없이 이렇게 민원을 내릴 수 밖에 없는걸까요?ㅠ

 

 

그 판매점 말에도 깜빡 속을 뻔해서 대리점의 말이 맞는지 , 이렇게 민원을 취하하는게 맞는지 여러분께 여쭤봐요.

 

 



8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목록보기 공유 코멘트작성 코멘트60
뽀끔뽀끔
| 다른의견0
절대 내리지말고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보관했다는 내용으로 개인정보위에 민원접수를해보시는건 어떤가요
뽀끔뽀끔 다른의견 0 추천 15
| 덧글 점아이콘
  1. 댓글주소복사
해해해피 다른의견 0 추천 0
| 덧글 점아이콘
  1. 댓글주소복사
뽀끔뽀끔 다른의견 0 추천 1
| 덧글 점아이콘
  1. 댓글주소복사
jhkim63 다른의견 0 추천 1
| 덧글 점아이콘
  1. 댓글주소복사
뽀끔뽀끔 다른의견 0 추천 0
| 덧글 점아이콘
  1. 댓글주소복사
하늘이아빠♡ 다른의견 0 추천 3
| 덧글 점아이콘
  1. 댓글주소복사
해해해피 다른의견 1 추천 1
| 덧글 점아이콘
  1. 댓글주소복사
송하영 다른의견 0 추천 4
| 덧글 점아이콘
  1. 댓글주소복사
해해해피 다른의견 0 추천 0
| 덧글 점아이콘
  1. 댓글주소복사
아세뽐 다른의견 0 추천 0
| 덧글 점아이콘
  1. 댓글주소복사
전체 코멘트 보기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html>
rich mode
code m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