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에서 무료 반품 해보신분들게 질문 드립니다...
지금까지 알리에 반품 해보는거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일단 주문한게 제 생각이랑 너무 달라서 아무래도 쓸일이 없을거라 판단했고
주문할때는 몰랐는데 무료반품 대상인 제품이더군요..... 버리느니 반품하자는 생각에
알리 무료반품을 구글링해서 내용 파악후에 절차대로 무료 반품을 신청했거든요...
사유와 사진 올리고 환불은 결제 했던 카드 취소로 반품 요청을 했고요
처음에 신청중이었고 오늘 보니 환불 완료가 뜨고 환불처리로 카드사에 요청했다라는
내용이 뜨더라고요.. 환불명세서까지 떴고 영업일 기준 6~10일이 걸린다고 했고,
오늘된거라 카드사에서 취소 알림이 온거는 없고요..
그런데 구글링 하면서 제가 읽은 반품후기들은 반품요청하고
승인되면 반품레벨이 나오고 그걸 인쇄해서 화물에 붙여서 택배사가 수거해가고
그게 판매자에게 도착하면 환불이 완료되는거 같던데요..
저는 반품레벨도 없고 택배사에서 수거해간다는 내용도 없고 그냥 환불완료하고 처리결과가 뜨고
환불처리가 들어갔다고 하는데 이런 경우도 있나요??
이게 무료반품에 환불이 제대로 된건지 좀 당황스러워서 조언 구합니다...
고가의 전자제품도
알리 무료 반품은
CJ택배 수거 1~2일 후 국내에 있는 알리 물류 창고에 도착해서 입고만 되면
중국에 있는 판매자에게까지 반품 도착 안해도 알리에서 환불 해주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