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말이라서 비싸다, 지금 해서 안 된다 했는데
이달 말 24-31일 일정으로 부산 - 나트랑 에어부산으로 해서 27만원짜리 3명 예약 했습니다.
이게 이틀 전에 오후에 특가로 떠서 고민 좀 하다가 구매를 해야지 했는데 1~2시간만에 닫혀버렸는데
이후로 틈날때마다 검색을 했는데 오늘 10시 후반대에 잠깐 열렸네요.
후다닥 예약했습니다.
원래 계획은 하노이 2박하고 나트랑 6박해서 총 8박 할려고 했던 일정인데 하루 빼고 7박짜리 나트랑만 여행을 하는 구간으로 정해졌습니다.
푸꾸옥 갈려고 했었는데 더 더울거 같고 나트랑 시내에서 3박, 공항 근처 해변가 리조트에서 4박 이렇게 할 예정입니다. 아니면 일정을 조율을 해 볼수도 있고요.
개인적으로 스카이스캐너 검색하고 그 다음 인터파크/옥션/지마켓 등에서 구매를 하는 편인데 이번에 좀 나름 저렴하게 구매를 한거 같네요.
혹시나 저처럼 여행 일정 잡을려고 하실려면 잠복해보시면 저렴하게 잠깐 열렸다가 닫히지 않을까 싶네요.
에어비엔젯도 조금 저렴하기는 한데 아침 출발이라서..그리고 수화물도 포함이 안 되고 에어부산은 기본 15킬로그램에 가족합산도 되는거 같더라고요.
여하튼 저렴하게 잘 놀다 와야겠네요
이 글 적는 현재에도 아직도 열려있네요. 아마 조만간 닫히지 않을까 싶네요.
아뇨, 공홈은 9만원짜리인가 뭔가 5월 특가 있는데요 그 특가는 수화물 포함이 안 된 가격이고 그 가격으로 계산하면 90만원대 나옵니다.
스카이스캐너 가격비교하다가 뜨면 바로 옥션/지마켓/인터파크 중 한군데서 바로 합니다.
보통 가격비교 해 가면서 하는데 언제 닫힐지 몰라서 지마켓에서 얼릉 했어요. 아마 제 생각에는 하루에 불규칙적으로 1~2시간씩 오픈을 하지 않나 추측을 해 봅니다. |
아 감사합니다. 저는 얼마전에 30선에서 다녀왔거든요. 올해 재방하려고 째리고 있습니다. 에에부산 좋긴한데 시간대가 좀 힘들긴 하더라구요. 시내도 좋고, 말씀대로 깜란근처 리조트도 좋아요. |
엇그제 왔는데 쪄죽습니다. 이동수단 그랩이용(에어컨 안켜거나 약하게 틀거나 튼지 얼마안된경우 많음)
습하고 덥고 모기도 있어요 그나마 풀빌라 수영장에서 놀때가 시원했습니다. |